다이소의 5000원 무선 광마우스

2021년 07월 05일 by 진아사랑해

    다이소의 5000원 무선 광마우스 목차
반응형

노트북에 연결된 마우스가 고장이 나서

집근처에 있는 다이소 매장에서 무선 광마우스를 구매했다

 

무려...5,000원 ㅎㅎ

무소음에 무선 광마우스

 

박스를 개봉하니..이런 모습의 마우스가 나왔다

 

노트북과 연결한 wifi 모듈이 안보인다

 

그러나....마우스 안에 있었다

위 사진과 틀린 부분이 중간에 있다

이 부분에 PC와 연결하는 장치가 숨어 있었다

 

사진에 보이는 작은 장비를 PC의 USB 포트에 꼽았다

 

다음에 곤란한 부분이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는 AAA 타입이었는데

다이소 물건은 AA 타입의 건전지를 요구한다

 

AA 타입의 건전지를 넣어주었다

 

중간에 빨간색 불이 켜저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정상적으로 마우스가 동작하지 않는다

 

위에 보이던 비닐(상품설명서 ???)를 제거 하였다

 

마우스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였다

 

이상 다이소의 무선 광마우스 개봉기였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