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환경공단 출장 및 점심시간 경인아라뱃길 산책

2021년 01월 25일 by 진아사랑해

    한국환경공단 출장 및 점심시간 경인아라뱃길 산책 목차
반응형

오늘 회사 일로 한국환경공단 출장을 갔다

인천 서구에 환경 단지가 형성되어 있는지 처음 알았다

환경부 산하의 많은 공공기관들이 입주해 있었다

 

 

오늘의 출장 장소 미세먼지 간이측정기 성능시험장

 

차를 주차할 수가 없어서 밖에 주차를 하고 들어왔다

 

드디어 점심시간 

맛있는 고구려 짬뽕집에서 짬뽕밥을 먹고

잠시 틈이 나서 경인아라뱃길을 가 보았다

 

 

내가 간 환경공단 옆에 있는 경인아라뱃길의 표지판이다

많이 가보신 분들은 어딘지 짐작이 될 것이다

 

내가 서 있는 곳에서 인천방향의 뱃길 모습니다...뱃길 ??? 다니는 배도 없는데 왠 뱃길 ???

(뱃길 아니고 한강)

참으로 정치인을 잘 뽑아야 한다

그게 구위원이든 도위원이든 국회위원이든 대통령이든 ......쯔쯔쯔 

 

 

내가 서 있는 곳에서 서울방향 뱃길( 아니고 한강)의 모습니다

 

다니는 배도 없는데....

이 공간을 메워주는 우리의 반가운 손님...오리 가족

오리 가족이 지내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보였다

 

인천 방향 공원의 모습

 

서울 방향의 공원의 모습

기울어진 벤치위 지붕은 무엇을 뜻하는 것일까 ???

 

경인아라뱃길을 중심으로 공원이 조성되어 있다

자전거 도로의 모습이 보이고, 20분 머무는 사이에 많은 분들이 자전거를 즐기고 계셨다

 

또한 근처에 있는 사람들이 산책하는 모습도 드문드문 보였다

 

오늘이 월요일이라 그런가 그다지 많은 사람은 보이지 않았지만...

 

아주 예전에 누군가 말했다

인천항에 오는 화물선이 서울근교까지 직접 들어올 거라고...

 

결론...배는 보이지 않고 오리만 가끔 보이더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