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Excel)]메모 출력(인쇄)하기

2022년 08월 15일 by 진아사랑해

    [엑셀(Excel)]메모 출력(인쇄)하기 목차
반응형

개요

엑셀에 메모를 작성한 경우에 메모 내용을 인쇄할 수도 있고

인쇄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각자의 필요에 따라 사용처가 다름으로 어떻게 인쇄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메모의 기능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power-of-optimism.tistory.com/708

 

[엑셀(Excel)]메모 삽입, 삭제, 편집 기능

개요 엑셀에 데이터를 입력하는 경우 다른 사람이 시트를 보았을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메모를 작성하거나 작성자가 나중에 참고하기 위해 특정 셀에 메모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메모는 삽

power-of-optimism.tistory.com

메모 인쇄하기

위 시트에 메모가 들어있습니다.

"Ctrl + P"를 눌러서 인쇄 미리 보기를 하면 메모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메모를 출력하고 싶은 경우에는

메모 모두 표시를 선택합니다.

이 경우에는 모든 메모가 나타나는 것이고

특정 메모만 나타나기를 원하면 메모 표시/숨기기로 해당하는 메모를 선택합니다.

 

"모든 메모 표시"를 선택하여 3개의 메모가 나타났습니다.

 

혹시 "모든 메모 표시"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에는 "Ctrl + 6"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홈 -> 인쇄 -> 페이지 설정

또는 "Ctrl + P" -> 페이지 설정을 선택하신 후에

"시트 -> 메모"에서 "시트에 표시된 대로"를 선택하시면 메모의 내용이 같이 출력됩니다.

 

혹시 메모의 출력을 원하지 않으시면 "시트에 표시된 대로"가 아니라

"없음"을 선택하시면 메모없이 시트만 출력됩니다.

 

즐거운 시간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