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chGFX]하나의 스크린(Screen)에 많은 버튼(Botton)의 Interaction 설정

2022년 01월 06일 by 진아사랑해

    [touchGFX]하나의 스크린(Screen)에 많은 버튼(Botton)의 Interaction 설정 목차
반응형

하나의 화면에 다수의 버튼을 설정하고, 각 버튼에 Interaction을 정하는 경우가 있다

이 경우 하나의 화면에 다수의 버튼이 있음으로 버튼 별로 Interaction을 설정을 하는데

하나의 설정으로 움직임으로 "add interaction"을 사용하여야 한다

 

하나의 스크린에 5개의 버튼을 설정하였다

 

왼쪽 사진은 각각의 Interaction을 설정하는 것이고, 오른쪽 사진은 5개를 설정한 모습을 보인 것이다

 

프로그램을 보면 5개의 함수가 선언되어 있다

mainScreenViewBase.hpp에 

  /*
     * Virtual Action Handlers
     */
    virtual void functionMaster()
    {
        // Override and implement this function in mainScreen
    }

    virtual void functionRoom1()
    {
        // Override and implement this function in mainScreen
    }

    virtual void functionRoom2()
    {
        // Override and implement this function in mainScreen
    }

    virtual void functionRoom3()
    {
        // Override and implement this function in mainScreen
    }

    virtual void functionRoom4()
    {
        // Override and implement this function in mainScreen
    }

 

mainScreenViewBase.cpp에 아래와 같은 함수가 선언되어 있다

void mainScreenViewBase::flexButtonCallbackHandler(const touchgfx::AbstractButtonContainer& src)
{
    if (&src == &buttonMaster)
    {
        //InteractionMaster
        //When buttonMaster clicked call virtual function
        //Call functionMaster
        functionMaster();
    }
    else if (&src == &buttonRoom3)
    {
        //InteractionRoom3
        //When buttonRoom3 clicked call virtual function
        //Call functionRoom3
        functionRoom3();
    }
    else if (&src == &buttonRoom2)
    {
        //InteractionRoom2
        //When buttonRoom2 clicked call virtual function
        //Call functionRoom2
        functionRoom2();

 

이제 각각의 버튼이 눌렸을 경우 해야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면 된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반응형